주님의 평화가 항상 여러분과 함께!

감동글

VIP'는 누구인가?

김미카엘 2023. 10. 18. 09:15

(안면 송림)

◇'VIP'는 누구인가?◇  

우리나라의 한
재벌회장 이야기입니다.

한 유명 기자 겸
중견작가가 중요한 일로 회장과 예정에 없던
인터뷰를 했습니다.

인터뷰를 마치자 회장이 말합니다.

"저녁식사를 모셔야 하는데,  오늘 마침 중요한 VIP와 선약(先約)이 있어서요. 다음에 꼭 모시겠습니다."

작가는 그게 누군지 궁금해졌습니다.
그래서 물었습니다.

"혹시 외국에서 온 고위급 정치인이나
재벌회장 입니까?"

회장이 웃으면서 대답합니다.

"아닙니다.
父母님과 妻-자식(子息) 등  제 가족입니다."

작가가 감동을 받아
자신도 그날,

다른 약속을 모두 취소하고 VIP를 만나러
집으로 갔다고 합니다.
그렇습니다.

최고의 성공은  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
사랑을 받는 일이며
이 세상에서 최고의 VIP는 가족입니다.

아침 출근하며
아내에게 말했습니다.

"내일은 저녁을   밖에서 먹어야 할 것 같아.
내가 아는 최고의 VIP와 저녁을 같이
먹기로 했거든......."

아내가 물었습니다.
"하 ~ 좋으시겠네
그게 누군데요?"

내가 말했습니다.
"누구긴 당신하고 내 아이들이지."

출근하면서 얼듯 보니 아내가 콧노래를
흥얼거리며 청소를 하네요.

  "당신은 나의 'V VIP'입니다"

사람이 삶을 살면서 역사에 이름을
남기는  위대한 업적보다도  부모님과
가족을 위한 희생적인 사랑이 어쩌면
더 크고 위대한 일인지 모릅니다.

재산목록 1위가 가족입니다.

일도 중요하지만
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.
행복한 시간을 가져 보십시오.

♡ 오늘도 VIP와 함께 행복하세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옮긴글)

'감동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홀로 시간은 독  (1) 2023.10.20
친구는 또 하나의 가족입니다  (0) 2023.10.18
녹명(鹿鳴)  (1) 2023.10.17
감사  (1) 2023.10.11
찰리 채플린의 명언   (0) 2023.10.08